단독 인천경제청 송도 룸살롱 '허가' 되돌릴 수 없다 < 사회 < 뉴스 < 기사본문 인천투데이


결국 조사에 나선 KBO는 투수 3명이 WBC 기간 중 술을 마신 사실을 인정했지만 룸살롱 출입이 아닌 스낵바에 갔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각 선수에게 경위서를 제출받고 그에 따라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파악해 대표팀 운영 규정에 어긋남이 있다면 상벌위원회를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런 곳을 허구헌날 남편은 드나들었습니다.접대라는 명목으로.


지자체들이 신기술 도입에 앞다퉈 나서고 있는 건 단속만으론 불법 전단 배포를 막을 수 없다는 문제의식에서다. 유흥업소나 대부업체 등이 불법 전단에 대포 번호를 적어놓고, 불법 체류자를 고용해 전단을 뿌리는 등 단속을 피하는 수법 역시 계속 진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마포구청 관계자는 “전단지 번호로 전화를 걸면 ‘어디 계시냐’고만 물어본다. 절대 위치를 알려주지 않고 손님을 데리러 온다”며 “전단지에 적힌 번호는 대부분 조회가 안 되는 대포 번호”라고 했다. 다른 구청 관계자도 “전단을 뿌릴 사람은 (업체들이) 얼마든지 구할 수 있다.


‘기업의 정치’가 술자리에서, 여성의 몸을 안주 삼아 이루어지는 것도 한국 직장문화의 대표적인 특성이다. 세계 어디를 가나 한국인 커뮤니티가 형성된 곳에는 어김없이 룸살롱과 단란주점이 자리를 잡는다. 다음은 당시 태화관에 있던 민족대표 중 권동진, 이갑성, 현상윤의 글 가운데 태화관에서의 일을 기록한 대목들이다.


이외에도 김정일의 다른 아들은 또 좋아하는 배우의 콘서트를 본다고 외국을 들락거리다가 해외언론의 목표가 되기도 하였지요. 부전자전인지는 모르지만 그 아들 비싼 외화를 들여 산 명품들로 무장을 하고 위조여권을 지닌 채 외국을 들락거리며 한다는 짓이 유흥가나 들락거린다는 것은 세계 어느 나라에도 없는 일들입니다. 저도 북쪽에 살 때 기쁨조가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김정일의 술 파티에 동원되는 것이 기쁨조 인줄은 몰랐습니다.


대체적으로 2차가 불가능한 룸살롱이 파티룸으로 변경한 경우가 대부분이고 파티룸의 접대여성들 역시 2차를 나가지 않기 때문이다. 간혹 2차를 원하는 손님이 있으면 보도방 업체에 연락해 따로 2차가 가능한 여성을 불러준다. 일단 술을 마신 것은 무조건 잘못이지만, 시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경기를 하기 위해 일본으로 건너간 국가대표 선수가 대회 전날 폭음 했다는 것은 엄청난 지탄을 감수해야하는 일입니다.


WBC 대표팀은 오사카에서 두 차례 친선경기를 치른 바 있다. 유흥업소의 아가씨들이 찾는 미용실이 따로 있는 이유에 대해 한 아가씨는 “유명한 미용실이야 정말 많다. 또 광고를 보고 굳이 물어서 찾아가는 경우도 있고, 예약을 해야 하는 곳도 많다”면서 “그럼에도 이곳을 찾는 이유는 편안함 때문이다. 주 고객들이 업소 아가씨들이다 보니까 사람들 시선을 받지 않아 좋다. 또 같은 업종에서 일하는 입장이어서 유흥업소 이야기도 자연스레 주고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다만 음주 시점(경기 전날 및 당일)과 장소(룸살롱)에 대해서는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사태는 30일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의 폭로로 시작됐다. 이 채널은 "WBC에 출전한 프로야구 선수들이 지난 3월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 아카사카에서 밤새 음주를 했다"고 주장했다. 뒤이어 뉴데일리는 "일부 투수가 첫 경기인 3월 9일 호주전 전날 밤부터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 일본전이 열린 10일 밤에도 다음날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고 전했다. 앞서 김의겸 의원은 지난 24일 법사위 국감 때 유튜브 채널 '시민언론 더탐사'의 취재 내용을 근거로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법무부 장관, 법무법인 김앤장 변호사 등이 지난 7월 청담동 술자리에서 머물렀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한 장관은 당시에도 이에 대해 격렬하게 부정하면서 "법무부 장관직을 포함해서 앞으로 어떤 공직이라든지 다 걸겠다"고 반발한 바 있다.


중요한 것은 주머니사정이 맞아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대체로 여자들은 안 가거나 못 가지만 이 업소에 갔다 온 사람들은 하나같이 여자와 술을 마셨다고 증언하는 미스테리한 술집. 오피-건마-휴게텔-립카페-유흥주점(풀싸롱,퍼블릭룸,룸싸롱,노래주점)-핸플/키스방-페티쉬-안마-최신업소정보-업소후기-무료 ... 우리아파트 근처에도 모텔촌있는데 아는분이 새로이사오고나서 저녁에 반짝반짝 이쁘다고 애기가 좋아했는데 알고보니 모텔촌... 정부 토지를 99년 무상임대해주고 국영기업이 약 30억 달러를 투자한 데 이어, 일본 오사카처럼 도로와 지하철 등의 인프라도 정부가 지원했습니다. 그 결과 2011년에 시작한 상해 디즈니랜드 사업은 5년 동안 일사천리로 진행되었고 이는 우리나라와 매우 대비되는 행보였습니다.


5.16 군사 쿠데타 이후엔 군사정권이 즐기고 접대받고 국가적 돈벌이와 비자금 통로로 이용하던 요정이 비즈니스 호화 룸살롱으로 발전해 대통령 측근과 재벌 총수가 만나 즐기며 우애를 돈독히 했다.. 룸살롱 중 상위 10% 안에 드는 고급 룸살롱이라 해서 텐프로라는 설도 있다. 텐프로 중에서도 상위 10% 안에 들면 텐프로 오브 텐프로, 줄여서 '일프로'라고 불린다는 이야기도 있다. 술집에 돈을 댄 물주는 따로 있고 매니저 노릇하는 마담이 있어 매출의 10%를 떼어간다고 해서 텐프로라는 설이 있다.


논란이 됐던 배 의원 자택에서 발견된 뭉칫돈 4000만 원의 출처에 대한 공방도 이어졌다. 이어 변호인 측은 "상식적으로 과일가게에서 2년간 3억 원을 쓴다는 것이 이해가 안간다"며 속칭 카드깡 의혹을 제기했다. 이 사안으로 중징계를 받은 교수 12명 가운데는 장하성 주중(駐中) 대사도 있었다.

건마 오피사이트 건마 건마 오피아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